LED 색온도 차이에 대해 알아보자

LED 조명은 백열등, 3파장 전구, FPL 형광등과 같은 다양한 조명을 대체합니다. 휴대폰 매장, 간판, 건물 외벽 등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널리 분포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집에서 LED 조명을 사용하기 위해 확인해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이것은 "색 온도"라고 불립니다. 주변 조명기구에서 나오는 푸른 빛을 보면 특히 눈부시고 밝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LED 조명을 본 적이 있나요? 이 LED 조명들은 "블루 라이트"라고 불립니다. 블루 라이트 라이트는 LED 조명의 과열 경쟁으로 인한 것이지만, 소비자들은 점점 더 저렴해지고 있습니다.

 

 

 

 

 


 

 

LED 색온도

LED 조명을 찾았을 때, 그것들은 제조사들이 값싼 부품을 사용하여 만든 값싼 부품들이었습니다. 첫째, 가격을 낮추기 위해서는 저렴한 중국산 LED 조명을 사용하면서 소량의 LED 패키지를 사용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양을 줄이면 LED 조명을 켜도 어두워집니다. 8000K 이상의 LED 패키지도 사용됩니다. 우리가 과거와 현재 자주 사용하는 FPL 형광등도 파란색 빛이 없는 것은 아니다. 형광등 중에서, 그것은 일광이라고 불리고, 6500,000 이상의 색온도를 가진 몇몇 제품들은 파란색 빛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프랑스, 미국, 일본과 같은 선진국에서 파란 불빛은 인체에 해롭습니다. 연구 결과가 속속 발표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가정이나 직장에서 색온도가 높은 조명을 사용하기보다는 색온도가 낮은 가정용 LED 조명으로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간의 감성과 눈 건강에 좋은 색 온도는 4,000K 밴드 LED 조명입니다. 현재, 대부분의 고급 레스토랑과 호텔들은 이 색 온도 LED 조명을 사용합니다. 4000K의 색온도는 일반적으로 따뜻한 흰색(전구색)으로 표시되지만 흰색이 아닌 노란색입니다.

 

 

 

 

 


 

 

LED 조명

이것은 사람들에게 안정감과 편안함을 주기 때문에 휴식 공간이나 식사 공간으로 권장되는 색 온도입니다. 반대로 노란색보다 기존 형광등과 같은 색상이 더 좋다면 5700K 대역의 색온도를 추천합니다. 5700K 색온도 밴드는 블루라이트가 없는 흰색 LED 조명으로서 학생실 등 학습장소에 적합합니다. 4000K 색 온도보다 57000K 색 온도가 권장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LED 조명은 현재 많은 곳에서 사용되고 있기 때문에 가까운 미래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건강을 해치는 LED 조명은 지금 당장 사라져야 하는 큰 문제입니다. 하나. 자연색 온도 새벽 시간은 2200K(켈빈, 켈빈-이하 K만 표시)로 촛불과 비슷합니다. 일출 후 약 40분 후, 그것은 약 3,000,000K입니다. 일출 후 2시간 후의 색 온도는 약 4000K입니다. 정오에는 5800K, 오후에는 7000K입니다. 흐린 오후에는 7,000K 이상, 맑은 오후에는 8,000K 이상, 그리고 유난히 맑은 오후에는 10,000K 이상 상승합니다. 사람들은 쉽게 일어나지 않습니다. 특히 피곤할 때 밝은 곳에 30분 정도 앉아 있으면 몸에 생기가 넘칩니다.

 

 

 

 

 


 

 

카페 조명

앞서 일출 2시간 후 자연의 색온도가 4000K인 것을 확인하였듯이, 생명력이 막 시작되는 가정, 특히 거실의 LED 색온도를 4000K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4000K는 활력이 넘치지만 사무실이나 교실과는 다른 따뜻한 느낌을 줍니다. 특히 호텔의 화장실보다 약간 더 밝다면, 집에서 화장실을 사용하는 것이 무리는 아니다. 호텔의 욕실은 고객이 자신을 가장 아름답게 보기 위해 다시 방문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LED 색 온도는 3500K로 설정됩니다. 하지만, 집의 거실과 비슷한 4,000K의 색 온도를 선택하는 것은 괜찮습니다. 여기서 고려해야 할 사항은 판매되는 LED 조명의 선택 조건, 특히 램프의 LED 색상 온도입니다. 3500K든 4000K든 램프의 구성이 다양했으면 좋았을 텐데, 시판되는 제품들은 LED의 색온도를 나타내는 켈빈이 아닌 메인 라이트 라이트 컬러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거실 조명을 위한 평평한 LED 보드인가요? 또는 소켓에 들어가는 전구, 즉 백열 전구 형태의 램프인지 여부에 따라 구매 조건이 좁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거실, 방, 주방, 욕실에서 사용되는 LED 기판의 주요 색상은 5700-6500,000 제품으로 다소 밝은 색을 선호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대량생산에 따른 원가절감 문제 때문에 더 넓은 범위의 색온도 제품을 제공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또한 문제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반면에, 대부분의 전구 색상은 2700에서 3200K입니다.백열 LED 램프인 전구의 경우 메인 조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