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LG전자는 아이폰, 삼성 갤럭시 S 시리즈, 그리고 노트 시리즈에 밀려 샌드위치처럼 으스러질 위기에 처했습니다. 이에 따라 LG그룹 계열사들은 구본무 LG그룹 회장 주도로 플래그십 스마트폰 옵티머스G를 출시해 정면돌파하고 풀HD 파생상품 옵티머스G 프로를 출시했습니다. 오늘은 LG 휴대폰 화면 캡쳐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LG 휴대폰
한국, 일본, 미국에서요. 오르기 시작했지만 기존 옵티머스 브랜드가 오랜 침체 끝에 상당히 평평한 이미지로 굳어진 한계 때문에 경쟁사의 아이폰과 갤럭시를 따라잡기에는 역부족이라는 지적이 제기돼 왔습니다. 이런 이유로, 주력 브랜드에만 옵티머스 브랜드가 포함될 것이라는 소문이 돌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소문은 사실이 되었고, 2013년 7월 18일, LG전자는 옵티머스 G의 후속 제품의 공식 출시명은 G2이며, 옵티머스 브랜드를 최고의 주력 제품에 붙이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LG G2의 공식 출시와 함께, 그것은 공식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새로운 뉴스에 따르면, 2020년까지 사용될 G4부터 G9까지의 상표는 이미 등록되었습니다. 이 때, LG전자 MC 부서의 한국 웹사이트는 스마트폰을 G 시리즈/VU 시리즈/LTE 시리즈로 분류했습니다. LG G3는 브랜드 통합을 이루었습니다. 그것은 큰 화면과 높은 사양으로 무장한 G Pro와 Vu 시리즈를 삼킴으로써 가장 이상적인 슈퍼폰이 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중저가 제품들은 LG G3 Beat를 출시했고, 같은 사양의 더 큰 화면과 스타일러스 펜과 같은 가장 인기 있는 파생 제품들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를 눈치채지 못한 SKT는 LG G3 A라는 완제품을 주문했습니다.
LG 모바일
전반적으로 디자인이 가장 많이 평가되었고 매출도 좋았습니다. 당시 경쟁 제품은 항일 밴드의 수다스러운 디자인의 갤럭시 S5였습니다. G3는 LG전자 MC부문의 마지막 전성기인 전 세계 단일 제품 판매량 1000만대 돌파라는 초유의 기록을 세웠습니다. 하지만 2015년 이후, 그것은 문자 그대로 완전히 무너져 내렸습니다. 조준호 당시 MC본부장이 작성한 문건에서 G4 단락은 G4가 500만대, 즉 1000만대 반이 팔리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삼성 엑시노스는 당시 심한 열기와 저조한 성능으로 "불룡"이라는 조롱을 받았던 스냅드래곤 810 덕분에 최고의 AP로 대접 받았습니다. 그는 화면을 포기하고 큰 화면을 선택한 아이폰 6 플러스를 따라잡을 수 없었습니다. 또한, LG U+의 아이폰 출시와 짧은 통신 방식 등 다양한 외부 여건 때문에 톱니바퀴처럼 말라 비틀어졌습니다. 게다가, LG의 블루투스 이어폰 시리즈인 톤 플러스는 그 당시 예상치 못한 돌파구를 보여주었고, 그것이 모바일 장치와 액세서리의 순이익을 움직인다는 우스갯소리가 있었습니다. 2016년, LG G5는 V10에 성공했고 더 작아졌습니다. 또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속임수인 모듈 시스템의 모험에도 도전합니다. 갤럭시S7은 전작의 단점을 많이 개선했지만 디자인은 거의 그대로였고 G5는 혁신을 기대하며 주식시장과 언론으로부터 호평을 받았습니다. 인터넷에서 가장 강력한 휴대폰이라는 사실에서 알 수 있듯이, 초기에는 판매가 뜨거웠다가 곧 식었습니다. 석 달 동안, 전 세계 판매량은 약 290만 대에 불과했고 최종 판매량은 320만 대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하지만, 전 세계적으로 6천만대 이상의 갤럭시 S7이 팔렸고, 이것은 큰 히트를 쳤습니다.
LG 휴대폰 화면 캡쳐 방법
구형모델들은 파워 + 볼륨키 하단을 누르면 됩니다. 최신폰들은 핸드폰 상단 메뉴에 있는 캡쳐+를 누르면 간단합니다. G5는 Galaxy S7에 비해 매우 적은 판매량을 추구했지만, G5는 초과할 수 없는 비참한 결과를 기록했고, 마케팅 부서를 전복하고 인건비를 계산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는 죽었어요. 2017년, LG G6 ThinQ는 모듈 어드벤처에서 돌아와 일반 스마트폰의 형태로 돌아왔습니다. 기존 16:9 화면비율에서는 18:9 화면비 디스플레이 채택, HDR 지원, LG V20 등 고품질 DAC, 광각 카메라 성능 향상, 녹아웃 제거, IP68 방수 및 방진, MIL 적용 -STD-810G 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한편, 퀄컴의 최대 고객사인 삼성전자는 스냅드래곤 835 AP의 초기 공급을 휩쓸었습니다. 단점도 있었습니다. 또한, 고릴라 글라스 3를 전면에 적용하고 무선 충전을 한국 표준에서 제외하는 등 비용 절감에 대한 논란에도 불구하고 지역별로 제공되는 기능에는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시장의 반응은 모호했습니다. 2018년 1월 G시리즈는 판매 부진으로 단종됐고,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LG전자의 차기 전략 스마트폰은 프리미엄급 이미지에 맞는 새로운 이름인 LG G7이라는 이름으로 출시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지만 G시리즈가 그 당시와 같은 모습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G7 ThinQ(G6 ThinQ) 이후 G와 V의 구분이 모호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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